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생활동
  • 자유게시판
  • 인문대학생회
  • 인문대소학회

커뮤니티

인문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재안내)[대학원]2017년 8월 졸업예정자(2016학년도 후기)학위청구논문 제출 재안내
작성자 김서영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09 마감일 2017-07-20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589
공지부서 인문대학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인문대교학팀 김서영입니다.

2017년 8월 졸업예정자(2016학년도 후기)학위청구논문 제출 안내 드립니다.


기존에 예정되어있던 논문 인쇄본 제출 일자(6/23~7/6)이 도서관 리모델으로 인한 dCollection시스템 서버 중단으로 인하여 6/26(월) ~ 7/14(금)로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2017년 8월 졸업예정자의 학위논문(석·박사) 중앙도서관 제출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제출 절차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접속

2) 로그인(ID,PW는 AIMS와 같음)

3) 학위논문 원문파일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4) 저작물 이용허락서 동의

5)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조회에서 출력가능)

6)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


나. 제출 자료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석사 4부 / 박사 4부

2) 저작권동의서 1부(본인서명 필)

3)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지도교수 싸인 必)1부 추가 제출


다. 제출 기한 : 2017.6.26(월) ~ 7.14(금)

* 도서관 리모델링으로 인하여 일정 기간 동안 dCollection 시스템 서버 중단으로 당초 학사일정상 최종인쇄본 제출기한(2017.6.23.~2017.7.6.)에서 변동이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 장소 및 시간

1)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

2) 접수 시간 : 평일, 오전10시 ~ 오후4시

마.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오픈 예정일 : 2017.07.12.(수)

바. 논문제출과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안초롱(2124, chovy@ajou.ac.kr)]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학위논문 제출 안내문

          2.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인문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LINC] 인문대학 학생 대상 하계현장실습 안내
다음 2017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지역대학원 주최 전국 대학생 중남미지역학 연수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산학협력
  • 자기계발해외연수
  • One-stop OPIC Program
  • 공인어학시험지원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인문대학 Tel.031-219-2804
  • COPTRIGHT(C)2013 Collage of Humanities.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