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기타] <다산관 열람실 & 프린터 사용 신청 안내>(~11.27.일)

  • 인문대학 교학팀
  • 김준
  • 작성일 2022-11-21
  • 조회수 630

<다산관 열람실 & 프린터 사용 신청 안내>(~11.27.일)


**다산관 열람실 및 프린터 사용을 위해 아래의 설문지를 통한 사용 신청이 필수입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강화에 따라 성명, 학번 등 개인정보를 활용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반드시 개인정보제공동의가 필요합니다.


1. 신청대상 및 이용 가능 기간

  가. 신청대상 : 인문대학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의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나. 신청기간 : 2022.11.21.(월) 10:00 ~ 11.27.(일) 23:55까지

        - 2022년에 한번만 신청하면, 신청하는 월 부터 연말까지 사용가능.

        - 3월 ~ 10월에 이미 신청한 학생은 별도 추가 신청없이 12월까지 계속 사용 가능.

  다. 개인정보제공동의 :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분은 다산관 열람실 및 프린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라. 문의사항 : 인문대학 교학팀(031-219-2854)


2. 신청방법 :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문지 작성하여 제출.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bK-PZqbWT6ti0evScCiY0OtFV1yYUGosDGj8uVmF4mz9N6w/viewform?usp=sf_link


3. 유의사항 

  가. 다산관 열람실 및 프린트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설문지를 통한 사용신청이 필요합니다.

  나. 설문지에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포함되어 있으니 꼼꼼히 읽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