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학사] [안내] 2021-2학기 10주차 이후 비대면 수업을 위한 대체 공간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이시은
  • 작성일 2021-11-29
  • 조회수 5513

본교는 전 국민 70%이상 1차 백신 접종 완료에 따라 

10주차부터(11월3일~학기 종료일까지) 대면 수업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면/비대면 여부는 과목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꼭 아주Bb, 수업계획서를 통해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이에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혼용하여 수강하는 학생들이 

대면 수업 중간에 비대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공간 제공이 필요함에 따라 

활용 가능한 공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건물별 비대면 수업 수강 공간(추가로 공간이 확정될 시, 업데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2AqBoxuLmHI1AtOa1uH_livkNsrLApkejtVgkldAEvI/edit?usp=sharing

 

  2) 공용공간 사용가능

    -  노트북 또는 모바일 사용 가능의 경우:

       도서관(컴라운지, 자료실 1층, 컨넥팅 라운지), 학생회관 카페, 아슐랭(학생회관 푸드코트), 빈 강의실 등

 

    - PC 사용이 필요한 경우: 도서관 멀티미디어 정보실, PC 실습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