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국문학과 공지사항
아주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공지사항
-
2024.0312
[국가근로] 외국인 유학생 튜터링 프로그램 멘토 장학
한국에서 공부 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의 학업을 지원 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근로 장학생을 모집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인원 (재학생만 지원가능) - 4명~5명 2. 근로기간 - 2024. 03. 11 ~ 2024.06.28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 근무 내용 - 유학생 학업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 지원과목: 수학, 물리학, 한국어 말하기 4. 지원자격 (전체 자격 충족 필수) - 운영 교과목 수업의 A 학점 이상 취득자 (수학, 물리학) - 국어국문학과 재학생 (한국어 말하기) - 전체 평점 C 이상인 학생 - 한국 국적 - 대학생 근로장학사업에 참여하고 있지 않은 자 (중복 참여 불가) * 이외 선발기준은 한국장학재단 근로장학생 선발기준 준용 5. 급여 - 9,860원 / 시간 6. 근로시간 - 주 1~2회 각 2시간 7. 지원방법 - 첨부된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e-mail 제출 8. 지원기한 및 상세일정 - 지원마감: ~2024년 3월 13일(수) 13:00까지 (지원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할 수 있음) - 면접일정: 시간 및 장소는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 문의 - 유학생입학팀 031-219-3602 / kwonjae92@ajou.ac.kr
-
2024.0305
DELF특강1 학수 구분 안내
불문과 전공 수업 학수 구분 안내 드립니다. DELF특강1 은 전공 필수가 아닌 전공 선택임을 안내 드립니다. 전공 필수로 표기되어있는것을 전공 선택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2024.0229
산업수요맞춤형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영어)
산업수요맞춤형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평택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채용 계획 가. 타교에서 기간제 근무 중이어도 시간이 맞으면 응모 가능 나. 모집인원 : 영어(토익) ○명 (단, 모집분야 및 인원은 프로그램 운영 내용 및 교원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다. 채용기간 : 2024년 3월 18일 ~ 2024년 7월 19일 2. 강사료 및 수업시간 : 가. 1시간(50분)당 4만원 (원천징수[소득세 등] 금액 포함) 나. 수업시간 : 오후 4시 55분 ~ 8시 30분 3시간 수업(저녁시간 5:50~6:40) 다. 수업요일 : 화, 수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4.02.29.(목) ∼ 2024.03.06.(수) 나. 서류 접수 : 2024.02.29.(목) ∼ 2024.03.06.(수) 17:00까지 다. 접수 방법 : 전자우편(이메일) 라. 이메일 : math1102@korea.kr ※ 전화번호 031-659-1213 마.선정 및 계약방법 : 서류접수 마감 후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 조회를 실시하여 취업제한 대상자가 아닌 채용 적격자만을 대상으로 선정 1차 제안서 평가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심사 면접심사를 실시하며, 2차 심사 결과에 따라 고득점자 순으로 계약 예정자 선정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2024년 3월 7일(목) 오후 15:00 이후 문자발송 2) 2차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4년 3월 8일(금) 3)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년 3월 11일(월) 개별 문자 통보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5. 제출 서류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인적사항,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자기소개서 등 ( 「서식 1」) ※ 모든 기재사항을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고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며 자필이 아닌 경우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응모자의 책임이며 선발에서 제외됨.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월 11일부터 20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개인정보 보호」에 따라 파기한다.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응모자가 마이스터고등학교인 우리 학교의 학생과 학교 특성에 적합하지 않다고 평가위원이 판단하는 경우, 응모 인원수 또는 모집 예정 인원수에 구애 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문의 전화 : 659-1213 *최종 계약 시 구비 서류 ① 위·수탁 계약서 2부(학교에서 서식 준비) ②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 1부(학교에서 조회함) ③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④ 통장 사본 1부 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1부 ⑥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⑦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⑧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학교에서 서식 준비) ⑨ 청렴 이행 서약서(학교에서 서식 준비) 2024.2 평택마이스터고등학교 학교장
-
2024.0312
- 자유게시판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