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학회

나들목

club_na

감동을 주고 감동을 받는 5분의 매력, 국어국문학과 발표 소학회 나들목입니다. 대학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발표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발표와 더 친근해지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주로 발표 경험과 피드백을 토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갓 2살이 된 소학회이므로 함께 만들어나가는 분위기가 장점인 곳입니다. 소학회 나들목은 위의 활동을 통해 소학회원들 모두 함께 ‘우리가 성장하는 길목’이 되기를 바랍니다.

바투

club_na02

‘두 대상이 서로 썩 가깝다’라는 뜻을 가진 바투는 국어국문학과 소속 축구 소학회로, 매주 정기 모임을 통해 축구를 즐기고 있습니다. 축구뿐만 아니라 풋살, 등산 등 다른 운동을 통해서도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선후배 간 경계 없이 교류하며 끈끈한 정을 쌓고 있는 바투. 기본적으로 국어국문학과 소속이지만, 같이 즐겁게 운동하며 친목을 도모할 모든 선수와 매니저분들을 환영합니다.

시숲

club_poemtree

국어국문학과 시 창작 및 비평 소학회 시숲은 1981년 개설된 이래로 시를 사랑하고 마음을 나누는 사람들이 모여 활동해왔으며, 매주 세미나 및 시화전, 시낭송회 등 다양한 행사로 교내에 문학의 향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시숲은 과 유일 전공 관련 소학회로 과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가 좋아 들어오면 사람이 좋아지고 사람이 좋아 들어오면 시가 좋아지는 소학회를 모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