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인문인턴십 안내

인문인턴십 신청 안내

 

1. 신청전: 각 학과 학과장님들과 인문인턴십 협약업체 업무가 인문인턴십 과목으로 인정될 수 있는지 상담

               학과장님 상담후 교학팀 상담

 

2. 신청: 해당 업체 협약서와(첨부), 인턴십 신청서(첨부), 인턴십 학점 신청서(첨부), 성적증명서

           위 4개의 서류를 교학팀에 제출

 

3. 인턴십 수행 후: 인턴십 운영지침의 양식내(첨부)의 출석부, 협약업체평가, 결과보고서 등을 교학팀에 제출

 

4.인문인턴십 과목안내: 매 학기 시작 전 신청, 인문인턴십 수강신청 해야함, 신청 후 휴학시에는 취소됨

- 겨울방학, 1학기 (1학기 인문인턴십 과목 인정)

- 여름방학, 2학기 (2학기 인문인턴십 과목 인정)

 

5. 인턴십 학점 (즉, 일지상 근무 시간이 160시간당 3학점 인정)

가. 3학점: 4주 * 주5일 * 일8시간에 해당하는 시간 이상

나. 6학점: 8주 * 주5일 * 일8시간에 해당하는 시간 이상

다. 9학점: 12주 * 주5일 * 일8시간에 해당하는 시간 이상

라. 12학점: 16주 * 주5일 * 일8시간에 해당하는 시간 이상

 

6. 기타 문의사항은 각 학과 교학팀으로 연락

가. 국문, 사학: 219-2802

나. 영문: 219-2803

다. 불문, 문콘: 219-2822

 

7. 첨부

가. 아주대학교 현장실습 수업운영 규칙

나. 인문대학 인턴십 운영지침

다. 인문대학 인턴십 운영지침양식(협약서에 기관장 직인 못 받을 시, <동의서>로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