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대 학생회
안녕하세요, 인문대학 학우 여러분.
제37대 인문대학 학생회, '연결되어 즐거운 우리, 라인락(LINE樂)'의 학생회장 김성빈, 부학생회장 김다빈입니다.
'라인락(LINE樂)'은 인문대학 학우의 이익과 권리를 지키는 학생 대표로서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온전한 학우 여러분의 편이 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후배, 동기 또는 선배로서 우리의 연결과 즐거운 추억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경청하겠습니다.
'LINE樂'은 '연결'과 '즐거움'을 합친 말입니다.
'LINE樂'은 인문 가족을 '연결'할 것입니다.
전공 및 진로 관련 설명회나 행사를 개최하여 꿈을 키워가고 실현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언제나 인문대학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우리 모두가 원하는 인문대학을 만들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겠습니다.
'LINE樂'은 인문 가족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물할 것입니다.
다양한 행사, 새로운 행사를 개최하여 학우 여러분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교육 및 진로, 소통, 복지, 문화와 교류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알찬 인문대학을 학우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실현하겠습니다.
코로나19는 우리를 막지 못하였습니다. 이제 동고(同苦: 함께 아파함)하던 과거를 벗어나 동락(同樂: 함께 즐거워함)할 때입니다. 인문대학 학생회는 인문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학생행사를 준비하여 낭만 넘치는 2023년을 학우 여러분과 함께 꾸며가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LINE樂과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37대 인문대학 학생회, "연결되어 즐거운 우리, LINE樂"
제37대 학생회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