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2015-1학기 수강정정(추가)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김소라
  • 작성일 2015-03-02
  • 조회수 37803

2015-1학기 수강정정(추가) 안내

 

  아래와 같이 기초과목 및 전공과목에 대한 수강정정(추가)을 안내드리오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일자 : 2015.03.05.(목) ~ 2015.03.06.(금) 08:00 ~ 17:00

 

2. 전공과목

    가.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없을 경우 : 첨부의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인적 사항', '수강신청 내용', '신청 사유'를 작성하여 교수님께 서명 받은 후 교학팀 제출

    나.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있을 경우 : 학생이 직접 신청

 

3. 기초과목(문, 사, 해)

    가.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없을 경우 : 첨부의 수강신청 확인서 및 '신청 사유'에 작성한 사유(상세히 기입)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출력 하여 교학팀 제출

    나.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있을 경우 : 학생이 직접 신청

 

  * 제출 자료

      - 수강신청 확인서 (기초과목의 경우 담당 교수 서명 불필요)

      - 증빙 자료(졸업시뮬레이션, 교환학생 파견, 조기졸업 및 기타 등이 확인될 수 있는 확인출력물)

 

   * 신청 사유 내용 및 증빙 자료 부족 등으로 수강정정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재차 알려드립니다.

 

 

인 문 대 학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