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2017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17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15학년도부터 신입생 학생증 최초 발급 신청은 포털사이트(AIMS2) 상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학생이 직접 학생증 사진을 업로드가 가능하오니 사진 등록 사이트 및 사진 등록 방법(붙임 2)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발급 신청 절차 안내

 

 

구분

처리내용

교무팀

중앙전산원

·편입생 학번부여

(·편입생 학번부여: 2017.02.17. 오후 예정)

 

구분

처리내용

입학팀

아주상담지원센터

2017학년도 학생증 발급신청 및 사진 등록 안내

사진등록기간: 2017.02.16.~2017.03.01.

(이후에는 변경 불가하며 입학 원서 사진이 사용됨)

 

구분

처리내용

학생

AIMS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신청기간 : 2017. 02. 16. ~ 2017. 03. 01.

 

구분

처리내용

아주상담지원센터

학생증 일괄발급 후 교학팀 배부

 

구분

처리내용

교학팀

학생 배부

 

 

붙임 :

1. 2017학년도 학생증발급신청안내 1

2.2017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사진 등록 방법 1